상단


[동탄맛집]스시남/센트럴파크 스시집 달달한♧하루



센트럴파크에 자주 가는 터라....
지나갈 때 마다 손님이 가득가득....ㅎㅎㅎ
오메///
여긴 머 그리 맛있길래 맨날 사람이 많을 꼬!
생일을 기념하야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절친 언니랑 스시남에 갔어요! 히히
몬 생일을 한달동안이나...ㅋㅋㅋㅋㅋ

원래는 동양파라곤에 있는 스시웨이에 가려고 했는데.... 거기도 브레이크 타임에 딱....ㅠㅜ
그래서 못갔어요!!!
와규!!!!! 를 먹어보려 했건만...흑흑흑....

어찌 어찌 하다가 스시남으로..
예약하기도 귀찮고... ㅎㅎㅎㅎ
근데 딱 거기도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..
헉....
이제 다른곳에 가기귀차낭... ㅠㅜ 그래서 문 앞에 연락처를 남겼어요..
그럼 순서대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^^근데 우리가 3번째 였다는//





미리 셋팅되어 있는 테이블....

앗... 그런데....
들어가자 마자...."이제 무슨 냄새?" ㅎㅎㅎ
스시를 하는 곳이라 그런지....비....린....내....가.....ㅠㅜ
가게가 좀 좁다보니.... 환기가 잘되지 않아서 그런가? ㅎㅎ
냄새에 민감한 저는.... 조금 힘들었어요 ㅎㅎㅎ
그래서 바로 나온 샐러드랑 된장국만 코에 대고...ㅡㅡ;;;;;;;
음식을 먹으니 그나마 좀 나아지더라구요....


















먼저 나온 샐러드...^^
고소하니 맛은 좋았어요~





나가사키 짬봉이에요...
나가사키에서는 짬뽕을 구경도 못하다가...
정작 대한민국의 동탄에서 맛보다니...ㅋㅋㅋㅋ
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있는 맑은 짬뽕!

양도 푸짐했어요~
가격은 9000원//


모듬초밥A..
10조각이 나와요///
가격은 11000원.
회도 크고..두껍고....
연어초밥을 좋아하는 러블링@
근데.... 맛은.....ㅠㅜ
특별하지않았어요...ㅠㅜ이궁..
평범한 스시 맛? ㅋㅋ
그래도 푸짐함은 느껴졌어요~^^싱싱하기도 하고^^
기대가 너무 컸을까요.......? ㅎㅎ


.... 자리에 앉아서 음식이 나올대 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어요...
40분은 기다린듯....엉엉...
뭐 이렇다 저렇다 말씀도 없으시고...ㅠㅜ
마냥 기다리다 "음... 음식은 언제 나오나요?"
하고 여쭤보니..."순서대로 나가요"라는 차가운 대답만..ㅡㅡ;;;;;ㅎㅎㅎㅎ
ㅠㅜ
배고파 죽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ㅎ

주문 순서대로 메뉴가 나온다고 하셨는데....
그럼 우린 마지막? ㅎㅎㅎㅎㅎㅎㅎㅎ
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.. 기다리는 시간 때문에..
그냥 나욌네요 ㅎㅎ

진짜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궁금증은 풀렸어요~
튀김도 좀 먹고 싶었는데 ㅎㅎㅎㅎ
음.... 2% 아쉬웠던 스시남이었어용...흑흑..



동탄 스시남(스시 南)
화성시 반송동 48-8 1층
031) 8003-0064

영업시간
12:00~15:50
(15:00까지 주문가능)
17:30~22:30
매주 월요일 휴무


[동탄카페]카페부부스/리코타치즈샐러드/자두주스/청포도주스 달달한♧하루



드디어 자두주스 먹으러!!!!!!!
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는 카페 부부스로!
내가 좋아하는 빨간 머리 앤 맞은 편에 있다는///히히





자두가 신세계 백화점의 최고급 제철 자두라는....^^




친한 언니랑 같이 자두주스랑 청포도 주스, 그리고
요즘 대세인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주문했어요!!



 
이 샐러드 제가 주문할게요~
느낌 아니까//ㅋㅋㅋㅋㅋㅋ
주문하는 곳에 이렇게 쓰여있더라는....ㅋㅋㅋㅋㅋ

파니니도 맛있어 보였어요!
다음번에는 파니니 먹어야디~~~




 






 

이렇게 일회용 컵에 주셨어요~ ㅋㅋ
자두를 씨를 빼고 통째로 갈아서....^^
청포도도~....^^
와우////
과즙이 살아있네!





 
↑요건 자두*



↑요건 청포도^^


먹다보니 자두랑 청포도의 그...씁쓸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?
약간의 텁텁한 맛이 느껴지기도 했어요...
그만큼 진.짜. 과.일. 주.스.라는 것!ㅋㅋ

그냥 100% 청포도, 자두주스의 느낌@
아잉~!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!!!!




그리고 요건 리코타치즈 샐러드!
와우..... 여기는 치즈까지 직접 만드신다는..^^
홈메이드 치즈 라고 하네요~
너무 맛있어요!!!!!
숟가락 주세요! 하고 떠먹고 싶었다는..ㅋㅋㅋㅋㅋ 히히

빵에다 슥쓱 바르고 올려서 냠ㅁ냠....
순식간에...;없어졌다는 요////ㅎㅎㅎㅎ










요건 서비스로 주신...^^
직접 재배하신 유기농 얼그레이....^^
저랑 눈이 딱! 마주치셔서.... ^-----------------------^요렇게 웃어주시더니....
요 아이를 가져다 주셨어요~ ㅋㅋㅋㅋ
달달하니 넘 맛있었어요! 히히

주말이라 손님이 조금 많은 듯...
카페이 햇볕도 가득^^
(음... 태양을 피하고 싶은 나라는... ㅎㅎㅎㅎㅎㅎ)

다음에는 파니니랑 팥빙수 먹어봐야겠어요!
사진으로 너무 맛있어보였어요!!!!!!!....^0^
아아!!!!!!!!!!!!!!!!!ㅋㅋ 호호호호호홍




카페부부스(동탄)
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50-14
031)613-4190

[데코덴리본케이스] 데코덴♬핸드메이드 케이스 Handmade♥by 러블LEE



토요일 오후////
데코덴 케이스 작업에 열중 했어요~^^
갤럭시 S 2 LGT 전용....
요 케이스도 구하기 엄청 힘들었다는....ㅠㅜ
주변에 자꾸 희귀 케이스들만 사용한다는....에구궁~

귀엽게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^^
백색 반진주로 채워나갑니다~^^
아마 5mm 짜리랑 3mm 짜리를 사용했을 거예요~ ㅎㅎ
중간 중간 빈틈 매워주기^^


 
하나 하나....
치약본드를 사용하여 붙여주기*



 

갤노트2는 커서... 리본이 가득차지 않았는데
갤S2는 크기가 적당한 듯 해요...^^ 채워가면 갈 수록 이쁘다는..^^



 

짜짠! 완성이에요!
뽀글뽀글 비누거품같아요// 호홍



 
리본으로만 포인트를 줘도 귀여움이 물씬!
아기자기한 모습이지용? 히히

작업시간은 30분 정도 걸린 듯 해요..
말리는 건 3~4 시간.. 완전히 말라야 잘 떨어지지 않는 답니다.^^

보글보글~귀여운 리본 케이스 완성이윰★



[NARS나스] 립스틱 추천 내맘대로♬ 리뷰





딸기우유립스틱 !을 가지고 싶었던 나..^^
음... 그런데 피부톤이 까만 터라... 혹시 저렇게 고은애씨가 되면...ㅠㅜ
그런데 아주 아주 예쁜 컬러의 립스틱 발견!!!
바로 그 유명한 나스~ 로만 홀리데이♥
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해서 유명하기도 한 그색상..
한때 윤은혜씨 때문에 나스 스키압을 로망했던 나인데...ㅋㅋㅋㅋ
그건 어울리기 힘든 색상...ㅎㅎㅎㅎ
근데 요 아이는 무난하게 데일리용으로 손색없어요!

 


 


연한 핑크색!
여러번 색을 입혀야 진하게 되는 색상이에요..
촉촉함이 살아있는 요 아이^^







로마의 휴일에서 영감을 얻어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^^



케이스도 너무 예뻐요~
쪼그만해서 귀요밍

 






사진을 발로 찍었을까요......?????? ㅎㅎㅎㅎ
사진촬영을 위해 전용 세트장을 만들어야 할듯..ㅎㅎㅎㅎ



압구정 갤러리아에서 35,000원
3.4g

내일 외출할 때 뾰로롱 바르고 나가야지// 히히

나스 로만 홀리데이 립스틱 추천이요!!!


[데코덴 안나수* ST] 핸드메이드♬ 데코덴 케이스 Handmade♥by 러블LEE

 

안나수* 스타일의 데코덴 케이스에요~
블랙케이스에 작업하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~
블랙이 바탕이라.. 파츠들을 흰색으로 붙였어요!
갤럭시 S2 LTE폰..
진짜 구하기도 힘든 케이스였네요 ㅎㅎㅎ



 
삼각 접시도 구입했어요~
자꾸 뒤집어지는 진주랑 큐빅들 때문에...ㅎㅎㅎ
신기하게도 샤샤샥 손으로 흔들면 제자리로 돌아와요~^^


 
붙이는 중이랍니다~
이제는 손에 많이 익어서
금방 완성하네요^^



 
저렇게 채워나가는 거예요~
파츠들이 커서 작은 쿠빅과 반진주가 조금 들었어요~
저기 저 장미는 클레이로 만들어진 것 이랍니다^^

오랜만에 하는 작업이라~ㅋㅋㅋ
요즘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재미가 생겨서..에구구////
작업도 열심히 해야디 히히^0^




1 2 3 4 5 6 7 8


정사각형

세로